CAFE

답글

  • 큰 발전이 있기를 빕니다. 저희 카페에 오셔서 급식소 수리요청을 해 주시면 진행토록 하겠습니다. 다음달부터 뭔가 도움이 되는 럽이 도도록 하지요. 가서 점심만 잘 얻어먹고 왔습니다. 작성자 러브하우스짱 작성시간 09.02.27
  • 답글 감사합니다. 카페에 가서 수리 요청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번 식사 대접이 부실해서 죄송합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