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행사를 했군요! 그날 우리 자원봉사 가는 날이었는데...감기로 몸이 너무 아파서 가지 못했습니다. 조만간 갈게요~ 작성자 목동댁 작성시간 10.01.15 답글 아프셨군요... 요즘 왜 이리 아프신 분들이 많은지... 이젠 다 나으셨죠..?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