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날씨가~정말~많이 풀렷네요~~울 회원님들께서도~활기차게`움직이실때가 된것 같습니다~며칠동안의 날씨처럼~쌩쌩하게 칼바람 맞아 맘과몸이 따로따로놀아서~공중부양하다가 땅에 내려온것 같습니다~내가땅에서 발을딛고 살아간다는것에 새삼 고개숙여봅니다 열심히살아야죠 최선을다해서....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1.16
  • 답글 네 ...살아있음에 늘 감사합니다...게다가 이렇게 건강까지 허락해 주셨으니 더욱 감사합니다..^.^..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18
  • 답글 저도 그렇고 민재연님은 당뇨 때문에 조심해야 하는데....ㅎㅎ 잘 안되죠...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1.17
  • 답글 처음에 알아보지못해 죄송,,,,,ㅋ건강이 완전치 않았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네요, 공인은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과 희망을 전해야할 의무가 있습니다, 빨리 건강 회복하시고 예전처럼 화이팅! 씩씩한 보습이 늘 아름답습니다,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1.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