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위의 대명사였던 대한이 오늘이건만 무쟈게 따끈한 하루가 시작되고 있네요. 목련 봉오리에 빛방울이 맺혀 봄을 재촉하는것 같습니다. 꽃피는 봄날이 오듯 , 우리들에게도 마냥 겨울은 아니겠지요....향기네 식구들...홧팅!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1.20
-
답글 그래 너 한테도 꽃피는 봄날이 어서 도래하길 바란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1.20
-
답글 이비 그치고 봄이오기를 ~~ 기대해 봅니다...^.^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