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개비가 하얗게...왜이리 날씨조차도 이런지..꼭 내맘 같습니다..향기네라도 갓다와야 할려는지 ...막힌속이 뻥뚫릴수잇을까요? 어서어서 맑은햇살이 나오게 기도합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1.20
  • 답글 하루종일 안개같은 비가 내리네요... 이런 날은 우울하지만 그래도 이런 기분을 즐겨 보는 것도 즐거움인것 같습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1.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