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비가 하얗게...왜이리 날씨조차도 이런지..꼭 내맘 같습니다..향기네라도 갓다와야 할려는지 ...막힌속이 뻥뚫릴수잇을까요? 어서어서 맑은햇살이 나오게 기도합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1.20 답글 하루종일 안개같은 비가 내리네요... 이런 날은 우울하지만 그래도 이런 기분을 즐겨 보는 것도 즐거움인것 같습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1.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