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의 역사가 오늘부터 시작이구먼....ㅋ 시원한 날씨가 쥑입니다. 졸업사진 찍는디 알라들 무지 춥겠네....ㅎ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1.21 답글 졸업 사진을 아직도 찍나...? 거의 다 끝낸거 아닌가..?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1.22 답글 시원한 날씨~~..ㅎㅎ..아~ 졸업시즌이 다가 오고 있군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