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인나 대청소, 얼음낚시준비후딱해서 가평으로고고씽~ 4시간낚시후 생일파뤼겸저녁묵고 야간스키4시간씽씽~ 숙소와 이슬이와 라면국물만남.. 아침까지 호호하하...오전 눈꼽띨시간읍씨 눈썰매장으로....나만 잼나게 보내고 온거같아 마니 미안합니데이~~~어른애들할거없이 노는건 다 좋아하는거 같아요...잼나게 놀다왔습니다...ㅎ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1.25
-
답글 아프면 안되는디.....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1.26
-
답글 ㅎㅎㅎ.. 많이 배아픕니데이~~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1.25
-
답글 부럽...지는 칼바람과 맞서 싸우다가...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