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밤 드넓은 동해 바다로 대구 잡으로갑니다. 고래만한 대구가 있을까예? 많이잡아야 우리 봉사자님들 한끼가 행복할텐대....ㅎㅎㅎ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1.26 답글 대구 잡으면 문자해라... 벙개치게...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1.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