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벙개> 하늘갈매기가 대구를 낚시로 잡아 왔습니다. 금요일이나 토요일 대구탕으로 벙개칠려고 하는데 오실수 있는 분들은 연락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1.27
  • 답글 토욜에 나도 올라 갈꺼나 ^^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1.29
  • 답글 일요일까지는 남아 있지 않을것 같은데..ㅎㅎ 내일 동창모임하고 토요일까지 하면...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1.28
  • 답글 일요일까지 남겨주려나....쩝!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10.01.28
  • 답글 토요일 오신다면 토욜날 대구탕 맛나게 끓이고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1.28
  • 답글 대구탕...흠...향기님 대구탕 맛나게 끓일줄 알오??..ㅎㅎ..션하니 이슬이 한잔 곁들어 주믄 캬~~..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28
  • 답글 맛있겠다 향기님 ~ 내 몫까지 만나게 드세요~ ㅋ ㅋ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10.01.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