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암 빠르죠잉...벌써 목욜..낼만 지나믄 또~~~..아싸..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28
-
답글 앞으로도 일주일은 더 있어야 할텐데... 썩지 않을라나요..?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1.29
-
답글 헐 향기님 그거이가 숙성이 되어야 맛이있다나 어쨌다나..ㅋㅋ..이번주는 생각좀 해봐야 할듯하고요..머 산사랑에 다 소문내 놨으니 다 드시던지 마시던지..ㅎ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1.28
-
답글 오늘 노지귤 도착했어요... 근데 담주까지 남아 있을라나요..? ㅎㅎ 이번주 토요일날 대구탕벙개 어때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