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가장 아름다운 사람이 누굴까요? 바로 여려분들입니다. 힘들고 어려울때 주변을 돌아볼수있는 사람! 외모는 해골박아지에 조금 예쁘게 또는 조금 안이쁘게 씌워져 있을뿐....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이 진정한 아름다운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향기네 가족 여러분께 진짜 행복했슴 좋겠습니다. 예쁜사진 많이 찍을께요.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1.29
  • 답글 ㅎㅎ 사진많이 찍어주세요~그럼 ^^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1.29
  • 답글 한잔 한겨..? 너무 심오해서 그냥은 이해 못할것 같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