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탕!! 국물이랍도 남아 있을줄 알았더만....ㅠㅠ...일욜 시끌벅적한 향기네..차암 좋았습니다~~..평일에도 쭈욱 연결되었음 하는 ~~..^.^..2월 첫날 입니다...홧팅하시고~~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01 답글 국물은 많이 남았었는데...버렸나 봅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