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2월의 첫날 출첵합니다...^^ 이번달은 28일밖에 없군여....3월의 월급날이 빨리 올듯합니다...흐흐흐...맛난 매운탕 맛있게 드셨나여? ^^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10.02.01
  • 답글 ㅎㅎ..그르네요...짧게 일하고 월급 받을땐~~..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03
  • 답글 출근을 하시는 거에요..? 월급날... 나도 월급 받아 봤으면....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