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대구. 가자미가 마구마구 올라온다고 토욜날 동해 고성 거진항쪽으로 등살에등살....예약하라고....ㅋ ㅇ어쩔까요? 30마리는 족히 잡것지요. 회뜰라카믄 죽음인디.....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2.02
  • 답글 음 그니깐 토욜날 저녁에 온다는 이야기지여??...토욜날 낮에 오시믄 참 좋을낀데...ㅎ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03
  • 답글 가자미가 광어 원조라는건 아는감? 광어보다 더 맜있당게로....ㅎ 대구도 함께 줄줄이 나온댜......ㅋ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2.03
  • 답글 금욜밤 토욜저녘이면8시 쯤?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2.03
  • 답글 흐미... 가자미라고..? 근데... 토욜날 가면 언제 오는데..?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