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벙개공지 >>>내일 저녁 8시에 가자미회 벙개있습니다. 참석 가능하신분은 문자 주세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05
-
답글 점심시간때 요기오면 미오~~~기차지나갔시오~~에공 먹구싶어라...ㅎㅎ맛난 점심시간되셔여~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2.08
-
답글 ㅎㅎㅎ... 고기잡는 어부가 금요일에 강원도로 출발을 해서 토요일 저녁8시나 되야 돌아 온답니다. 뭐 금요일날 다른 걸로 벙개 하죠 뭐..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2.05
-
답글 또또또...앞으로 벙개는 금욜저녁 강추강추....칫칫칫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