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출첵합니다...흐흐...이번주도 벙개군여...^^ 맛있는 벙개 많이 하시네여....ㅎㅎㅎ 언젠가는 꼭 가리라 다짐합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10.02.05
  • 답글 늘 봉사하시느라 수고하시는 분들에게 이렇게라도 마음이 전달되어졌으면 합니다. 늘 베풀기만 하고 나누어 주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서로 좋은분들끼리의 충전의 시간은 꼭 필요하기도 하고 앞으로의 발전된 모습으로서의 과정이라 생각합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