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흐흐..벙개 사진 보러왔는데 아직 올라오지 않았군여...^^ 오늘은 아침일찍부터 부지런하게 움직여 봅니다...그 동안 못보았던 지인들 만나러여....ㅎㅎㅎ 막바지 추위인 듯합니다...다들 건강 조심하시구여~~~!!! 행복한 일요일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10.02.07
-
답글 헐~~..새벽두시까지...우짜둔둥 그 모습 눈에 선~합니다..^.^..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08
-
답글 벙개 사진은 찍지를 못했습니다.. 가자미로 세꼬시를 해 먹느라... 자연산 가자미로 세꼬시를 해 놓으니 사진찍을 겨를이 없어서요..ㅎㅎ 가자미 30여마리 대구 그리고 바다송어라는데.. 이상한 물고기도 한마리 잡았더군요..
아주아주 잘 먹었습니다..ㅎㅎ 끝낸 시간이 아마 새벽 2시쯤이었을 겁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