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번개잘하셧죠 난 2주동안 절망부터~희망까지~들락거리고`감기에 삼일간을 된통맞고~어제~간신히`~기동하여`~노래교실때문에~번개도 못갔답니다~가자미회는~어떤맛일까요?기필코 언젠간 가고말리라~ㅋㅋ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2.07
  • 답글 가자미회 ...저도 그맛이 무척이나 궁금해여..ㅎㅎ..늘 바삐사시는 모습보면서 힘을 얻습니다..^.^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08
  • 답글 걱정입니다. 여러가지 일들이 한꺼번에 일어나신 모양입니다. 기운 잃지 마시고 힘내시길 바라고.. 조만간 우럭으로 벙개 한번 또 할거라 생각합니다. 꼭 참석 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