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일주일은 깜짝 한달은 후딱~~~못바도 한달에 한번은 봐야~~~아님 발병난다네여~~ㅎㅎ 언능 바야지여~^^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2.08
  • 답글 암~~가야지여~발병이든 눈병이든 다몰고라도 가야지여~~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2.09
  • 답글 정신엄씨 지나가 버리는 시간들~~...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09
  • 답글 눈병은 안나고..? 13일의 토요일에 보자공..^^ 작성자 제이 작성시간 10.02.08
  • 답글 발병나서 못오시나여...ㅎㅎ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2.08
  • 답글 언제 볼라고요..? 설명절때 오실라나요..?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