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일하는 일요일...ㅡㅡ;; 어감이 조금 이상하네여..ㅋ(일요일은 원래 일하는 날? ㅎㅎㅎ) 잠시 다녀갑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3.01
  • 답글 다들 노는 일요일에 일하시려니 조금..............약 오르지요...? ㅎㅎㅎ 그래도 평소에는 한가하쟌아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