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비가 죙일 오려나 바여...막걸리에 파전이 ~~..이제 춥다는 느낌은 별로 없으니 참 다행이야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09
  • 답글 그래서 오늘, 회사 근처에서 빈대떡에 막걸리 한 잔 하고 왔구먼유..^^ 작성자 제이 작성시간 10.02.09
  • 답글 에이... 막걸리나 한잔 하고 낮잠이나 땡겨야 쓰것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09
  • 답글 비만오면 당기는 음식들이지...쩝~~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2.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