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이오네요....마지막 겨울눈이었슴 .....을씨년스러운 건 너무 처량맞구먼....화창한 봄날이 여 ~~~ 언능 오드라고잉!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2.11
-
답글 따스한 봄바람이 부는 봄날이 너도 기다려 지는 구나..? 나는 요즘의 날씨도 좋은데...ㅎㅎ 어렸을적 요즘 같은 날씨에 뛰어 놀기가 제일 좋았던것 같다.. 물푸레 나무로 칼을 깍아서 칼 싸움하고... 활을 만들어서 전쟁놀이도 하고.... 산비탈 밭두렁에서 썰매를 타다가 굴렀던 기억도 나고...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11
-
답글 금방 올꺼야요 이비[누?] 그치고 나믄~~~..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