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향기네를 다녀가시는 봉사자 여러분...그리고 향기네를 다녀가시는 어르신들...2009년 마지막 남은 때까정 싸악 씻어가려고 몇일째 날궂이를 하네요...이 소란이 끝나고 나면 찬란한 2010년 제대로 시작 하시라고~~~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시고...원하시는 모든 소원 꼭 이루어 지시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11
-
답글 죄송하구먼유~ 지는 울산으로 가야쓰겄네유,,,,금날후에 16일쯤 상경임다. 동안 고생시켜서 죄송.....다음주에 뵙겠씀다.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2.12
-
답글 지수님도 새해에는 더 좋은 일이 ... 더 감사한 일들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ㅎㅎ 그리고 토요일 일요일 계속 오셔야 겠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11
-
답글 미투~~ 지수님^^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10.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