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복하고`~따뜻한~명절되세요~~일이없으면~가보려햇는데`~제주도`공연이`~이박삼일동안~잡혓네요~다녀와서~~들리겟습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2.11
-
답글 ㅎㅎ열심히..해야죠~~누가`~나를 대신할수는없는거니까요~~향기님~고마워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2.15
-
답글 명절에도 쉬시지도 못하시고 일을 하셔야 하는 군요.. 조금씩 안정이 되어져 가고 있으신지 모르겠습니다. 새해에도 늘 건강하고 노래도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