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간만에 오는 듯합니다...^^ 회사 복귀하였습니다....ㅎㅎㅎ
    복귀하자마자 대구와 경주 출장 중입니다...ㅜㅜ 참..이건 아닌거 같은데...ㅋ
    암튼....서울이랑 인천은 비가 많이 오는거 같군여..경주는 구주장창 비만 오는데 말입니다...^^
    남은 2009년 좋은 마무리 있으시고....2010년 원하시는 것 모두 모두 이루어지시기를 기원합니다...^^
    화이팅~~~~~~~~~~!!!!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10.02.11
  • 답글 암튼 전국을 내집 안뜰 다니듯이 다니나 봅니다... 동에번쩍 서에번쩍...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