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하루종일 음식을 하고...다음날은 하루종일 인사다니고....그 다음날도 마찬가지고...^^짧은 연휴가 정신없이 지나갈 듯합니다....다들....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원하시는것 모두 이루시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10.02.12 답글 오늘까지 바쁘시겠네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