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박3일간의~멋진추억 제주도에~~잘 다녀왓습니다~제주도 배 선상라이브는~~거의환상의~도가니엿습니다~이번주에는~~인간극장~촬영과`~학교예비소집일에~바쁠것같습니다~~용기가`~날수잇게~성원~격려보내주세요~! 향기네`~못가서`~늘 마음에`걸리는 1인입니다~ 새해~~복~~몽땅받으시고~~건강하세요??사랑합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2.15
-
답글 설영휴기간 동안 좋은 추억을 만드셨군요.. 그리고 인간극장에 나오신다고요..? 앞으로 점점 바쁘시겠네요..ㅎㅎ 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