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은 마니들 받으셨죠~~~어제 전 복도 드리고 복도 마니 받구왔답니다...향기님 복주고 울리는건 뭡니까??ㅎ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2.16
-
답글
손을 확실히 안씻어서 그런거에요.. 비누로 싹싹~~ 씻어야죠...ㅎ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20
-
답글
손씻었는데 버릇이 어디가겠써여~~~ㅋㅋㅋ
작성자
승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2.19
-
답글
도마질 뿐만 아니라 평소 주먹을 쓰시진 않았는지.?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17
-
답글
도마질로 다져진 손이라 ~~~~넘 쎗나??ㅎ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2.17
-
답글
승혜님이 때렸어요....... 훌쩍~~ 그래서...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16
-
답글
왜 울었어여??..무신일이??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16
-
답글
챙피하게스리... 내가 왜 그랬는지...ㅎㅎ 그런일 첨이거든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16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