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복은 마니들 받으셨죠~~~어제 전 복도 드리고 복도 마니 받구왔답니다...향기님 복주고 울리는건 뭡니까??ㅎ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2.16
  • 답글 손을 확실히 안씻어서 그런거에요.. 비누로 싹싹~~ 씻어야죠...ㅎ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20
  • 답글 손씻었는데 버릇이 어디가겠써여~~~ㅋㅋㅋ 작성자 승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2.19
  • 답글 도마질 뿐만 아니라 평소 주먹을 쓰시진 않았는지.?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17
  • 답글 도마질로 다져진 손이라 ~~~~넘 쎗나??ㅎ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2.17
  • 답글 승혜님이 때렸어요....... 훌쩍~~ 그래서...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16
  • 답글 왜 울었어여??..무신일이??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16
  • 답글 챙피하게스리... 내가 왜 그랬는지...ㅎㅎ 그런일 첨이거든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