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이 벌써 금요일이네....개구리 입벌어지는 날이구만..우수라....?한 열흘후면 짜맀한 날들이 기다려지네요...ㅋㅋㅋ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2.18
-
답글
뭔말인지 해석이 필요해... 삼일절날 괴기 가지고 온다는 얘기지..?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20
-
답글
이거이 어드렇케 북조선과 대한남국이 함께 나옴네까? 백제에 후손들은 자빠지고 우리에 영원한 광개토 대왕의 후손들에 표현이 고거이 딱이야요.....날래 잡아야디요. 기럼 ....! 28일출정 예정입네다. 삼월 초하루면 ...만세기념일디요....그날이...ㅋㅋㅋ 간만에 북조선 에미나이들 야그한번했네요....ㅎㅎㅎ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2.20
-
답글
ㅎㅎ 낚시 고거이 짜릿표현 딱이야요~~~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2.19
-
답글
짜릿한 날들이라면 충배한테는 낚시겠지...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18
-
답글
짜맀한 날들====> 궁금증 이빠이~~~..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18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