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밤새 눈이 많이 내렸네요. 따뜻한 봄으로 가는 길이 참 어렵네요. 안전운전 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10.02.18
  • 답글 승혜님 큰일 날뻔 했네요.... 겨울철엔 정말 조심해야 해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20
  • 답글 삼실다와서 차가 춤을추더라구요~~~순간 어찌나 당황스럽던지 다행이 차가없어서....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2.19
  • 답글 어젯밤에 소복히 내리는 눈을 보며 분위기에 취해 있었는데.... 오늘 운전하며 보니 장난이 아니네요.. 위험천만한 일을 당할뻔해서 ...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18
  • 답글 그르게요...막바지 빙판길 조심하셔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