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에 봉사 신청 하신 분들은 바로 위의 봉사 신청방으로 게시물을 옮겨 드립니다...^.^........이 공간은 우리 모두모두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인사 나누는 장으로 쓰기로 했거든요.....오늘도 역시 행복 하셨지요??...그럼 내일 또 반가이 만나여~~..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