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당분간 돼지고기와 떡국은 실컷 드실수 있을것 같습니다.ㅎㅎ 돼지한마리와 떡국용 떡이 70-80킬로 정도 있으니 당분간 주메뉴로 활용해야 할것 같습니다. 냉장고가 비좁아서 냉장에 보관한 재료부터 먼저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18
  • 답글 일욜날 안경숙님 못나오실텐데.. 용해가 떡볶이 해 봐라...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2.19
  • 답글 일요일날 떡볶이 해야쥐~~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10.02.19
  • 답글 떡꼬치추가여~~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2.19
  • 답글 떡볶이.... ㅋㅋ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10.02.19
  • 답글 흠.... 그럼 내일 메뉴는..... 돼지고기 두부찌개와 떡볶기로 할까요..? 그 담날은 부대찌개로 할까나요..?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2.19
  • 답글 떡뽁끼...부대찌게...김치전골...많아여 많아...ㅎ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18
  • 답글 스티커 받아 놨어요..ㅎㅎ 떡으로 하는 요리좀 생각해 보세요... 떡국만 끓일수 없쟌아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2.18
  • 답글 아싸~~그분이 보내주셨군요..아이 감사해라 앞으로 떡쓸일 생기믄 무조건 그분께 연락해야쥐~~..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