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분간 돼지고기와 떡국은 실컷 드실수 있을것 같습니다.ㅎㅎ 돼지한마리와 떡국용 떡이 70-80킬로 정도 있으니 당분간 주메뉴로 활용해야 할것 같습니다. 냉장고가 비좁아서 냉장에 보관한 재료부터 먼저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18
-
답글
일욜날 안경숙님 못나오실텐데.. 용해가 떡볶이 해 봐라...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2.19
-
답글
일요일날 떡볶이 해야쥐~~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10.02.19
-
답글
떡꼬치추가여~~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2.19
-
답글
떡볶이.... ㅋㅋ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10.02.19
-
답글
흠.... 그럼 내일 메뉴는..... 돼지고기 두부찌개와 떡볶기로 할까요..? 그 담날은 부대찌개로 할까나요..?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2.19
-
답글
떡뽁끼...부대찌게...김치전골...많아여 많아...ㅎ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18
-
답글
스티커 받아 놨어요..ㅎㅎ 떡으로 하는 요리좀 생각해 보세요... 떡국만 끓일수 없쟌아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2.18
-
답글
아싸~~그분이 보내주셨군요..아이 감사해라 앞으로 떡쓸일 생기믄 무조건 그분께 연락해야쥐~~..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18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