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화요일이나 수요일쯤 봉사오실분들이 계실까요..?
    돼지고기가 오늘 또 후원이 된다고 해서 주중에 바베큐를 할까 생각중입니다. 봉사자가 확보되면 야외에서 구워서 배식을 하려고 하는데 ...함께 하실수 있는 분들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21
  • 답글 주말까지 놔두믄 고기가 아무래도...그렇겠죠??..그때나 되야 함께 할수 있는데...ㅎ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23
  • 답글 수욜 김충배 참석함. 숫불구이 잘함,,,ㅋ 낮에 기온상승으로 괜찮을듯함.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2.23
  • 답글 내일 상황봐서 편육으로 삶을까 생각 중입니다.. 아직 추울거 같아서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2.22
  • 답글 야외~~날이 풀리긴 했나보네....꽃향기 솔향기더불어 바베큐 향까지....ㅎㅎ쩝~~맛있겠따~^^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2.22
  • 답글 와아ㅏㅏㅏ맛있겟어여~~에구~곡먹을복이읍네`~ㅎㅎ이틀간시골촬영떠납니다~~내몫까지맛잇게드시고~~어르신과 행복나누세요~~내꼬냄겨주~~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2.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