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인간극장 찍느라 기진맥진입니다 ㅎㅎ즐거운비명이죠?어젠~7080에 부를노래를 가수 민해경과 카페에서연습햇어요~~노래연습허다~숨넘어갈것같아요``끝도없이`~연습연습~그래두`부족해서~또해야한다니~~에구~~정말힘들지만~~나를위한~고통이니`즐겁습니다~~갠스레`프로가수가 아닌것같습니다`~민해경~정말노래잘하네요~~난`껨두안댐~`정말 마이크놓고싶은맘이`생기드라구요~휴.....그래도 좋은기회를 놓칠순읍죠?열심히해볼께요`!!팟팅ㅇ좋은하루`되세요~~마니응원해주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2.22
-
답글 홧팅여 홧팅!!..멋지게 해내실꺼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와우..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2.23
-
답글 단단히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근데 70-80은 어떻게 해야 가서 볼수 있는거에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22
-
답글 홧~팅....기회는 자주오는것이 아니니 꽉잡으세요~~~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