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만 봄이 별로인갑다....언능살짝쿵 봄이 갔으면 좋겠따~~~~~~아~~~^^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2.23
-
답글 ㅋㅋ저도 살은쪄요~다들 입맛읍다는데 어찌나 입맛이 좋은지 호호~~ 작성자 승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2.25
-
답글 봄이와서 나도 아픈건가 아공 허리야 ㅎㅎ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2.24
-
답글 봄이오면 아프시다고요...? 참특이 하시네요.. 난 봄이오면 살이 푹푹 찌든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24
-
답글 늙어간다는 야기 ㅋㅋㅋ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2.24
-
답글 에구~학창시절부터 봄만되면 몸이 아파요~왜그런지 모르겠써여~햇살좋다 나갔다오면 구둘장이랑 친해져요~왜그럴까요~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2.24
-
답글 봄이 오면 좋지 않아요...? 오늘 산책을 나갔는데 너무 따뜻해서 반팔로 다녔어요..너무 상쾌한것 같아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