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가오는군요 이비가그치면~하얀목련이`~여기저기서 터지는봄의소리를 들을수잇겟죠?새봄에 새싹이나오는것처럼 확실한 자연의이치는없을겁니다~그새싹이돋아나는마음으로 봄을빗소리와함게기다립니다 오늘은 신천리인터넷영상방송국으로 녹화다녀올께요~~봄과같은하루되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2.25
-
답글 하얀목련.... 내 추억속에 늘 자리잡고 있는 목력꽃... 친구를 그리며 늘 바라보던 꽃이었는데.. 이제 목련의 계절이군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25
-
답글 여기저기 열심히 다니세요~~늘 응원합니다~^^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