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날씨가 추워졌습니다. 향기네 가는 일이 왜 이리 멀기만 한지.... 조만간 얼굴 뵙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3.02 답글 그러게요... 요즘 같은 시절엔 바쁜게 좋긴 하지만 얼굴 보기 힘들어서..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