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둡고 침침한 날이....밖에 비가 많이오나보다....꽁짜 새차되었겠네....ㅎㅎㅎ 대부도 칼국수 먹으로가야겠다...ㅎ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2.25
  • 답글 점심때오면 오이도 해물칼국시 쏜다~~ㅎㅎ 향기님은 불가능~~ㅋㅋ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2.26
  • 답글 대부도 칼국수라... 난 오이도 칼국수가 땡기는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25
  • 답글 비올때 칼국수 완전 맛있겠따~몰 먹긴먹어야 하는뎅....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2.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