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온다~~넘좋아여~~오늘 소나기주인공 소년같은 사람이 개울가에서 업어줄라나~~살짝궁 기대해보믄셩~~개울가가 문제군... ..ㅋㅋ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2.25
-
답글 ㅎㅎㅎ... 저는 덩치만 컸지 울 와이프도 못 업습니다... 그래서 맨날 구박 받는데... 승혜님은 강호동 같은 친구를 두셨나 봅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26
-
답글 소년도 아마 향기님만큼 컷겠죠??ㅋㅋ엥 바다를 어찌 건너누~~사람잡아여~ㅋㅎㅋㅎ 작성자 승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2.26
-
답글 바닷가는 있자녀요~~~ㅋㅋㅋ 작성자 하늘갈매기 작성시간 10.02.25
-
답글 개울가도 그렇고 승혜님이 어릴적 몸무게가 아닐텐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