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도 손에안잡히고 아니 하기싫구 (봄이잔아여~^^)의자돌려 창밖만 쳐다보구 있답니다...그걸 농땡이라하죠~ㅋㅋㅋ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2.26
-
답글 ㅋㅋㅋ.... 머리에 꽃 꼽고 다니면...ㅎ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02
-
답글 꽂으라 했음 클나여~~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02
-
답글 나가서 노세요~ㅎㅎ 꽃 하니 들고.....ㅎㅎ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2.27
-
답글 봄을 많이 타시나 보군요... 저는 봄이 온다는 것은 알겠는데. 별다른 감흥이 없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