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빈손으로 올수 없어서 끝까지 있다가 밤 12시에 도착을 했습니다. 우럭3마리를 잡아서.... 내일 화요일팀은 우럭 매운탕을 드시겠네요..ㅎㅎ 드시고 싶으신 분은 오세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02
-
답글 아니 우럭 함 먹으려고 휴일날 나갔는데 넘 늦게 오셨네요. 다음에는 꼭 먹어야지.....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10.03.02
-
답글 칫~~..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02
-
답글 ㅋㅋㅋ... 오늘 우럭회에 지리탕까지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02
-
답글 맛나게 드세요~~입맛만 쩝~~~^^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