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주봄이 사람을 잡네여~~잠수를 타던지이거원ㅎㅎ.....이래가꼬~~봄이 미워요....비겁한 체력이라그런건지 원...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03
-
답글 ㅋㅋㅋ.... 낮엔 포도당 주고 밤엔 알콜주고..넘 인기가 많아도 탈이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04
-
답글 병주고 약주고(이말이 딱어울리는날...)좋은영양제 주러 친구가 온다네여~점심때약주고 저녁때 병주공~~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04
-
답글 ㅋㅋ.... 잠수를 탄다고 봄을 안탈까요..? 걍 봄에는 살살 달리세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