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넘 착실한거 같오~~~좀한가한것도 있구 일이 손에 안잡히기도하공~오전내 음악감상만하면서 땡땡이중..이어폰끼고 ㅋㅋ(남들은 일하는줄 알겠지 ㅋ~이걸 완전범죄라고 하겠지~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05
-
답글 날이 워낙에 추워서리...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08
-
답글 오늘 후리지아 화분 감사합니다. 꽃이 어서 피어야 할텐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06
-
답글 ㅎㅎ..일하셔여 일~~..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05
-
답글 커피한잔 하시면서 음악감상하세요... 근데 원래 훔쳐먹는 사과가 맛있고 몰래하는 음악 감상도 더 좋을것 같은데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