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인간극장 촬영이 드디어끝낫습니다 잘햇던 못햇던 이미 주사위는던져졋네요 우리님들의 많은시청바랍니다~7일 일요일오후11시 KBS 7080콘서트 15~19일까지 오전 7시50분 KBS인간극장 5부작 미쎄스비비(민재연)편입니다 그동안 촬영에~협조와 참여해주신 회원님께~깊은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3.05
  • 답글 오전이라...^^수고많으셨네여~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08
  • 답글 예... 잊지 않고 꼭 보고 시청 소감 올리겠습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05
  • 답글 메모메모..^^..잘 보겠습니다~~..수고 많으셨어여~~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