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봄..날아 드는 청첩장 받아보믄서 참 개롭습니다...ㅎㅎ...축하는 하는디 말이지~~..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05
  • 답글 축하는 한100억정도 부주는 지갑크기에 따라...ㅎ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08
  • 답글 이런.... 축하를 하려면 부주를 해야지...? 그럼 나도 용해 결혼식때 축하만 하고 부주는 하지 말까..?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06
  • 답글 그럼 축하만 하고 부주는 안하면 안될까요....ㅋㅋ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10.03.06
  • 답글 ㅎㅎㅎ... 축하해주면 되지 뭐가... 아... 부주가 많이 나가서요..?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