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산사랑회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급식도 만만치 않게 오신데다가 결혼식 손님까지...
앞으로 산사랑산악회팀과 어디 국밥장사하러 나가야 겠어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06
-
답글
원래 밥배... 술배.... 그리고 간식배 다 따로 있는거 아니에요..? 난 본거 같은데..?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09
-
답글
밥먹여놓구 먹으란거 모야여~~산해진미가 맛있게어여~배가 부른디....ㅎㅎㅎ그래도 국물은 끝내줘여~~~ㅋ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09
-
답글
수고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음달에도 30-50여명이 식사를 하게될지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될수 있으면 해장국집에서 소화를 시키려 하고 있는데..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08
-
답글
향기님헌티 도움이 된다믄 이렇게랍도 도울수 있음에 산사랑 횐님들 모두 행복해 했었다오~~~...국밥은 짱 맛있었다고 하더만..머 지가 안묵어 봤으니~~..ㅎㅎ..먼말인지 아시져??..ㅋ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08
-
답글
이거 아무래도 담에 다시 한번 해야 할라나요..? ㅎㅎ 근데 국밥 맛있었나요..? 그날 준비가 부족한 채로 음식이 나가서 조금 마음이 석연챦아서요..어땠는지 드셔 보신분들의 의견좀...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08
-
답글
호박훈제..사과도 몰래먹어야 맛나듯(향기님말쌈)음식하며 몰래먹던 훈제오리구이 짱~~아공 침넘어가넹..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08
-
답글
탕슉도 끝내줬다오~~....국밥도 맛있었다고 하더만...배를 두개씩 달고 다니던가 해야지원..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08
-
답글
솔개님이 오셨었나요..?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08
-
답글
맛난음식 잘 먹었습니다~ㅎ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3.08
-
답글
비밥님 감사합니다.. 근데 많이 부족했죠..? ㅎㅎ 아쉬운듯 해야 맛있을것 같아서(핑게인거 아시죠..?) ㅎ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08
-
답글
향기님 단호박 훈제오리구이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작성자
호우
작성시간
10.03.07
-
답글
3차는 재미 있으셨나요..?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06
-
답글
ㅎㅎ...덕분에 맛난음식 대접 자알 받고 왔다여~~....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06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