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풍처럼밀려오는 가슴을안고 어젯밤에는 잠도설쳣답니다..그러나 현실은 감상만 가지고는안되죠?다시~열공하러~학교갑니다~어제~7080콘서트를시청해주고 성원해주신 우리님들께깊은감사드립니다~인간극장~다음주도 기대하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3.08
-
답글
두분이서 부를때 정말 감동이었습니다.제가 녹화 한거는 소리가 영 아니어서..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09
-
답글
티비는 못봤지만 라이브들어본바~~ 감동이긴 했을거 같아여~홧~~~팅^^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09
-
답글
꼭 봐야겠네요~~ 전에도 TV에서 한번 뵌거 같은데...ㅎ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3.08
-
답글
노래 하시는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화이팅!!!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3.08
-
답글
멋지셨어여...7080무대..홧팅!!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08
-
답글
어제 TV에서 노래 하시는 모습에서 저도 울렁 거리던데요... 열심히 연습 하시더니 감동이었습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08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