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폭풍처럼밀려오는 가슴을안고 어젯밤에는 잠도설쳣답니다..그러나 현실은 감상만 가지고는안되죠?다시~열공하러~학교갑니다~어제~7080콘서트를시청해주고 성원해주신 우리님들께깊은감사드립니다~인간극장~다음주도 기대하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3.08
  • 답글 두분이서 부를때 정말 감동이었습니다.제가 녹화 한거는 소리가 영 아니어서..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09
  • 답글 티비는 못봤지만 라이브들어본바~~ 감동이긴 했을거 같아여~홧~~~팅^^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09
  • 답글 꼭 봐야겠네요~~ 전에도 TV에서 한번 뵌거 같은데...ㅎ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3.08
  • 답글 노래 하시는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화이팅!!!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3.08
  • 답글 멋지셨어여...7080무대..홧팅!!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08
  • 답글 어제 TV에서 노래 하시는 모습에서 저도 울렁 거리던데요... 열심히 연습 하시더니 감동이었습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