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욜날잡았써~~저그날 후배개업식가서 써빙또했잔우...노땅이라구 봐줄줄 알았더만 갓김치가 문제였써~넘 맛있게들 먹는걸보니 애미가 새끼 먹는거 보고 배부르듯.....ㅋㅋㅋ 일욜 시체놀이했건만 이런 몹쓸체력이....오늘 친구들에게 장난쪼매쳤는데 애들이 날 해피하게해주네여~~~....넘 해피합니당~~~~다시한번 나를 되돌아보게하네여~~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08
-
답글
ㅋㅋ... 평소 실력을 친구분들이 다 아시나 보죠...갓김치 못 담구는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09
-
답글
ㅎㅎ 먹긴요~~다 뚱해갔답니당~~ㅋㅋ은근슬적 담근걸루 할려다 딱걸렸써~~딱걸렸써~뉘집에서 뚱해왔을거야 뽀롱을 내더이다...ㅎ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09
-
답글
그 갓김치는 금요일팀이 만들어 놓은건데 다들 너무 맛있어 하시더니 다 드셔 버렸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08
-
답글
갓김치 다먹었어~~~ 갓김치 다먹었어~~~ 담에 또 주삼..ㅎㅎ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3.08
-
답글
ㅎㅎㅎ...오늘 행복하셨다니 더불어 행복입니다여~~..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08
-
답글
ㅋㅋㅋ.. 결국 갓김치가 거기가서 힛트를 쳤군요... 그리고 벌써부터 노땅흉내 내시면 어쩌시려고...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08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