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마지막눈이 되겠죠~~눈발이 날리네여~~~저녁때는 마니온다하니....눈을 기다리며..~~~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09
  • 답글 어느분이 멜랑꼴랑 하셨데요..? 혹시 승혜님 한테 위로 받을려고...?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10
  • 답글 멜랑꼴랑해서 전화했길래 기분전환시켜줄라 딴소리떠들었더만 눈치코치읍따구 타박들었는데....ㅠ.ㅠ 작성자 승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10
  • 답글 에이 눈 인쟈...쩝..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09
  • 답글 눈도 제철에 와야지 봄인데도 주책없이 눈이 온다니... 뭐든 눈치 없으면 푸대접 받는건 어쩔수 없나 봅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