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그루터기님의 소중한 정보로 방금 전자파 쥐퇴치기를 설치하였습니다. 60평짜리도 있는데.... 넉넉하게 90평짜리로.... 이제 쥐도 그렇고 바퀴벌레까지 다 주거써~~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09
  • 답글 근데 효과가 확실히 있어야 하는데..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10
  • 답글 ㅎㅎㅎ이젠 쥐녀석도 찐드기맛보는 세상은 구석기구만...전자파~~~왠~~지~~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10
  • 답글 ㅎㅎㅎ.. 혹시 초강력 청력을 지니신 분이시면 .....모르죠...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10
  • 답글 횐님들도 퇴치되는거 아니죠?ㅋㅋ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3.10
  • 답글 ㅋㅋ..집안에 갸들이 먹을께 없는 관계로..ㅋㅋ..글타고 날 잡아먹을것도 아니고..ㅋㅋㅋ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09
  • 답글 쥐 다 도망가면 빌려 드릴까요..? 혹시 주변에 바퀴벌레나 쥐벼룩은 없는지..?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09
  • 답글 ㅎㅎㅎ...다주거써...ㅋㅋ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