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루터기님의 소중한 정보로 방금 전자파 쥐퇴치기를 설치하였습니다. 60평짜리도 있는데.... 넉넉하게 90평짜리로.... 이제 쥐도 그렇고 바퀴벌레까지 다 주거써~~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3.09
-
답글
근데 효과가 확실히 있어야 하는데..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10
-
답글
ㅎㅎㅎ이젠 쥐녀석도 찐드기맛보는 세상은 구석기구만...전자파~~~왠~~지~~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3.10
-
답글
ㅎㅎㅎ.. 혹시 초강력 청력을 지니신 분이시면 .....모르죠...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10
-
답글
횐님들도 퇴치되는거 아니죠?ㅋㅋ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3.10
-
답글
ㅋㅋ..집안에 갸들이 먹을께 없는 관계로..ㅋㅋ..글타고 날 잡아먹을것도 아니고..ㅋㅋㅋ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09
-
답글
쥐 다 도망가면 빌려 드릴까요..? 혹시 주변에 바퀴벌레나 쥐벼룩은 없는지..?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09
-
답글
ㅎㅎㅎ...다주거써...ㅋㅋ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3.09
댓글 쓰기
카페 검색